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전국 8개 매장으로 운영되는 수입매트리스멀티샵과 신혼가구 전문 매장으로 운영되는 가구할인매장으로 템퍼매트리스와 수입 정품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비교할 수 있다고 전했다.

 

최근 전시장 리뉴얼 작업을 통해 소비자 편안하게 침대와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새롭게 만들고 가을 신상품을 새로 출시하면서 체험과 구매를 문의하면 소비자가 늘고 있다.

 

소파279는 전시장 리뉴얼과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9월 한 달간 정품 템퍼매트리스와 미국, 독일, 이탈리아에서 인기 있는 정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침대프레임과 모션베드 상품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.

 

전시장에서 템퍼 오리지날, 클라우드, 센세이션 등 템퍼 관련 전 상품을 소비자 직접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며 페르도미어, 슬러버, 베드보스, 네트와 같은 정품 수입 브랜드를 함께 비교하여 본인에게 맞는 모델과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.

 

소파279 관계자는 "최근 건강한 수면 환경을 위해 매트리스 상품에 대한 문의가 크게 늘면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추가로 계약을 진행하여 소비자가 더 많은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매장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다." 라고 말했다.

 

일산가구단지 소파279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는 단독 할인 행사로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신혼가구로 인기 있는 세라믹식탁, 원목식탁, 침대프레임, 패브릭소파 등의 인기 모델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.

 

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8개 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.

저작권자 ⓒ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